게시판상세
서브비주얼 이미지

공지사항

Board

공지사항 상세

제목 [공지] 6월 도서선정 신청
작성자 웹매니저 (조회수 : 94 )    등록일시 : 2023-06-01 16:36:42
내용

6월 도서선정 신청 받습니다.(6월 도서선정 신청을 눌러주세요)

도서선정 대상자는 교육을 이수한 봉사자만입니다.

교육을 이수하지 않은 분들은 대상자가 아니며 도서를 입력 중인 분들도 입력 중인 도서가 최종제출이 완료된 이후 신청이 가능하며 1인 1권만 선정됩니다.

 

공지기간: 2023. 06. 01. ~ 2023. 06. 11.

선정결과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리므로 도서관에 선정 여부 관련 문의 전화는 자제바랍니다.

신청을 하신다고 다 선정되는 것은 아닙니다.

봉사자 선정은 과거에 입력한 자료의 정확성, 기일 내 제출여부, 수정사항이 있었을 경우 잘 응해 주셨는지 여부(특히 봉사활동시간이 등록된 후 수정사항이 있었을 경우 응대)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대상자를 선정합니다. 또한 도서선정은 대상자에게 임의로 선정하며, 도서관에서 선정해 놓은 도서에 비해 신청 인원이 많으면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 6월 도서 선정되신 분들은 2023. 08월 중으로 도서관에 방문하여 제출바랍니다.(이메일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1. 도서제출/도서기증

봉사자가 2개월 만에 애써서 만든 도서는 결국 중복이 되어 올리지 못하고 못 쓰는 경우가 있습니다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입력 파일을 빠른 시일 내에 제출해주셔야 도서관에서 교정 작업 후 드림에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또한 원본 도서가 확보되지 못하면 교정 작업 시 완벽한 텍스트데이지 제작이 어려우므로 도서기증은 반드시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2. 도서선정

도서선정은 도서관에서 임의로 선정합니다.

관련 전공이나 취향봉사자가 원하는 도서가 아닐 확률이 대부분입니다독자인 시각장애인을 위해서 봉사활동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독자를 먼저 배려해야 함이 우선임을 안내드립니다예외로 선정적이거나 폭력적인 도서가 선정될 수 있습니다봉사자인 학생이 입력하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되어 도서관에 연락을 주시면 변경해드리겠습니다.

파일첨부

한줄평 남기기

댓글